권혁수, 데뷔 6년만에 첫 주연 꿰찼다…KBS 드라마스페셜 '미스김의 미스터리' 출연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9-18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권혁수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권혁수가 KBS2 드라마 스페셜 ‘미스김의 미스터리’(박선희 극본, 김신일 연출)에서 주인공 ‘미스터리’역으로 출연한다.

‘미스김의 미스터리’는 미스터리한 그녀 미스김과 그런 그녀의 주변을 맴도는 열혈신입 오지라퍼 미스터 리, 그들이 ‘산업 스파이를 찾는 미션’을 두고 펼치는 좌충우동 오피스활극이다.

권혁수가 연기하게 될 남자 주인공인 미스터리는 회사에 들어온 지 얼마 안 되는 인턴사원으로, 궁금한 건 못 참고 참견하기 좋아하는 오지라퍼 능글남. 오로지 정직원이 목표인 열정 만렙의 그가 산업스파이로 의심되는 미스김을 감시하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배우 권혁수는 2012년 tvN ‘SNL코리아2’로 데뷔하여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데뷔 6년만에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 되었다. 상반기에 종영된 MBC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는 주인공 ‘채도진’의 경찰대 동기 ‘김종현’ 역을 맡아 탄탄히 다져진 연기력을 뽐냈으며, 최근에는 ‘마성의 기쁨’, ‘서른이지만 열일곱’ 등 드라마에서 배우 권혁수만이 할 수 있는 특색있는 카메오로 빛을 발하였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남다른 끼를 선보이며 ‘만능 엔터네이너’로 활약을 하였기에 첫 주연으로서 어떠한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된다.

한편 ‘미스김의 미스터리’는 10월 KBS2에서 방송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