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표예진, 3개월째 열애…네티즌 반응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8-09-03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표예진 스튜어디스 출신으로 '수상한 그녀'에 단역 출연

[사진=연합뉴스]



배우 표예진(26)과 현우(33·본명 김현우)가 열애설을 인정하자 네티즌들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네티즌들은 "잘 어울린다" "이쁜 사랑하세요" "둘이 닮은 것 같아 느낌이 되게 비슷해" "둘다 밝고 시끌시끌 할듯! 귀엽다 잘 어울려요" 둘다 착한 성격인듯하던데 예쁘게 만나세요" "둘 다 되게 상큼하니 잘 어울리는군" "미소가 예쁜 커플이네" "엄청 호감가는 배우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3일 오전 표예진 소속사 팬스타즈 컴퍼니 관계자는 "표예진과 현우가 3개월째 열애 중인 사실이 맞다. 두 사람이 현재 예쁘게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현우 측 역시 같은 날 '두 사람이 3개월째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면서 "동료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예쁜 시선으로 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극중 커플로 등장하진 않았으나, 작품 속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후 동료 사이로 지내오던 두 사람은 약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한편, 스튜어디스 출신 표예진은 2014년 영화 '수상한 그녀'에 단역으로 출연한 뒤 웹드라마 '두여자 시즌1'(2015), MBC '결혼계약'(2016), KBS2 '쌈, 마이웨이'(2017),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2018) 등에 출연했다.

현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후 MBC '파스타'(2010), SBS '뿌리깊은 나무'(2011), JTBC '송곳'(2015), MBN '마녀의 사랑' 등에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