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유니콘인큐베이터, 스타트업 인도 진출을 위한 행사 개최

김선국 기자입력 : 2018-08-17 22:02수정 : 2018-08-17 22:02
씨비에이벤처스 뭄바이 현지 투자 심사역 초청 강의

[사진=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유니콘인큐베이터'는 '씨비에이벤처스'와 오는 23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제 1회 스타트업 인도 진출을 위한 MeetUp ' 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김진아 유니콘인큐베이터 대표는 "전세계 유니콘 스타트업의 80%는 미국과 중국, 인도 출신"이라며 "미국과 중국에 비해 인도의 창업 열기와 시장 잠재력에 대해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오래 전부터 인도 시장을 지켜보며 국내 스타트업들의 인도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오다 최근 인도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에 발맞춰 씨비에이벤처스와 공동으로 금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씨비에이벤처스는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 중기부 엑셀러레이터 등록을 마쳤고, 향후 밋업을 통해 발굴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투자 진행 계획을 가지고 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트업 인도 진출 전략' 이라는 주제로 씨비에이벤처스의 뭄바이 현지 투자 심사역 Devang Oza가 방한해 현지 시장 트렌드와 스타트업 환경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행사는 온오프믹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모닝
택시 운행 중단 시간?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