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월드컵 16강 기원 ‘응원적립금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8-06-15 09: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 경기일에 모바일 앱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10% 제공

T-커머스 업체인 SK스토아가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에 맞춰 한국팀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응원적립금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SK스토아]


T-커머스 업체인 SK스토아가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에 맞춰 한국팀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응원적립금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 경기 당일인 18일, 24일, 27일에 SK스토아 모바일 앱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렌탈, 보험, 여행, 휴대폰 등 상담상품 제외)에게 적립금 10%(최대 10만원)을 제공한다. 적립금은 오는 7월 27일에 제공되며, 유효기간은 부여일로부터 30일이다.

또한 6월 한 달 동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무민 이모티콘’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내 TV홈쇼핑 상품(상담상품 제외)을 2회 이상 구매하고, 누적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에게 ‘덴비 디너 플레이트(2P)’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바일 앱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가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무민 피크닉 매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판수 SK스토아 본부장은 “대형 스포츠 행사 시즌이 다가오면서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SK스토아는 6월 한 달 동안 스포츠 빅 이벤트를 포함해서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