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프로듀스48' 치타 "이번 시즌 언어 소통 달라…한중일 어우러지는게 관전포인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6-11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48' 제작발표회가 1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치타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프로듀스101’ 시즌1부터 ‘프로듀스48’까지 랩 트레이너로 합류하게 된 치타가 차별점에 대해 이야기 했다.

치타는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7층 두베홀에서 진행된 Mnet ‘프로듀스48’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일단 이번 시즌은 다른 시즌에 비해 언어가 다르다. 소통이 힘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통역하시는 분도 계셔서 크게 어려움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의 트레이닝 문화가 우리나라만큼 많은 연습량은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일본 연습생들은 그런걸 체험하고 어울리기 위해 온거라 한국, 중국, 일본 연습생 모두 어우러지는게 관전 포인트라 본다”고 언급했다.

한편 ‘프로듀스48’은 Mnet의 대표적인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과 아키모토 야스시의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의 산물인 AKB48 시스템을 결합한 초대형 프로젝트. 양국 단일의 글로벌 걸그룹이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Mnet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