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에스, ‘연탄 배달’ 봉사활동 펼쳐…"지역 사회 공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05-30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기도 동두천 에너지 빈곤층인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가정에 연탄 1만장 전달

  • - 2015년부터 승격자들 참여 사회공헌 활동 펼쳐

효성티앤에스㈜(구 노틸러스효성)는 지난 29일 경기 동두천시 인근의 에너지 빈곤층인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가정에 연탄 1만장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효성티앤에스㈜ 직원들이 연탄을 릴레이로 전달하고 있다. [사진=효성 제공]


효성티앤에스㈜(구 노틸러스효성) 직원들이 에너지 빈곤층 가정에 연탄 1만장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30일 효성티앤에스㈜에 따르면 올해 승격자 60여명은 지난 29일 경기 동두천시에서 기초생활수급자와 독거노인, 영세가정, 조손가정에 연탄을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몸소 실천했다.
승격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은 효성의 경영방침 중 하나인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위한 의식 함양을 위해 2015년부터 실시해 왔다.
표경원 효성티앤에스㈜ 대표이사는 "2004년부터 매년 김장봉사, 사랑의 쌀 및 생필품 전달, 도시락 배달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확대,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