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이츠, 야놀자와 파트너십 체결…'룸서비스' 시범사업 추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호 기자
입력 2018-05-25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이치에비뉴 이대점·역삼점, 호텔야자 서초점서 12주간 시범 운영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Uber Eats)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손을 잡고 '룸서비스' 시범 사업을 추진한다.

우버이츠는 최근 야놀자와 단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오는 8월 12일까지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에이치에비뉴(H Avenue) 이대점과 역삼점, 호텔야자(Hotel YAJA) 서초점 등 3개 지점에서 룸서비스 시범 사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범 사업에 따라 해당 호텔 투숙 고객은 객실 내 비치된 룸서비스 메뉴판에 있는 다양한 음식을 우버이츠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우버이츠 신규 회원과 야놀자 호텔 이용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버이츠 신규 회원은 앱 다운로드 후 룸서비스 메뉴에 적혀 있는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상욱 우버이츠 한국 총괄은 “우버이츠 앱의 손쉽고 간편한 배달로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에 한층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우버이츠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최고의 식사를 언제 어디서든 만나 볼 수 있도록 배달 지역과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우버이츠는 현재 서울 강남·서초, 이태원, 관악구 및 신촌·홍대·마포·공덕 일대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달 말에는 서울숲·뚝섬공원과 서울어린이대공원, 건대·세종대 일대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