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버즈니, 내달 28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5-17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개발, 기획, 디자인, 경영지원 등 20명 채용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내달 28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채용 모집 분야는 개발(검색, 서비스 API, 리서치 엔지니어, 백오피스 API, 백오피스 프론트엔드, 데이터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서비스 프론트 엔지니어), 디자인(UX 디자이너), 기획(검색 서비스 기획), 마케팅(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개발, 콘텐츠 제작, 콘텐츠 디자인), 경영지원(HR) 이며, 채용 규모는 20여 명이다. 개발 직무의 경우 산업기능요원(보충역)도 지원할 수 있다. 

버즈니는 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고자 다양한 사내 제도를 운영 중이다. 대표적으로 주 5일 40시간 근무원칙은 지키되 직원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율적으로 출퇴근하는 ‘선택적 자율 출퇴근 제도’가 있다. 실제로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8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돼 ‘일생활균형’ 부문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용문 버즈니 운영총괄이사는 “이용자에게 더 편리한 모바일 홈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한 단계 도약을 위해 다양한 부문에 걸쳐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라며 “이번 채용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모바일 홈쇼핑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