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안효섭·서은수, '탑매니지먼트' 남녀주인공 확정…'대세' 행보 잇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4-25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유튜브 레드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일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가제)’에 주인공이 확정됐다. 바로 배우 안효섭과 서은수다.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 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는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을 그린다.

먼저 안효섭은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을 연기한다.

그는 세심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중저음 목소리의 여심을 울리는 감성으로 ‘퐁당퐁당 LOVE’로 데뷔한 이후 ‘딴따라’ ‘아버지가 이상해’를 거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남자 주인공까지 꿰차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도 음악을 좋아하고 재능도 익히 알려진 안효섭이 음악 천재 수용을 어떻게 풍성하게 표현해 낼지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어 배우 서은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열혈 매니저 은성역을 맡아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은수는 얼마 전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엇갈린 운명의 중심에 선 주인공 서지수 역으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주목을 받으며 차세대 여배우로 차근차근 자리 매김 하고 있다. 데뷔 이래 굵직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으며 광고계까지 러브콜이 쇄도해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탑매니지먼트’는 오는 2018년 하반기 유튜브 레드를 통해 전세계로 방영될 예정이다. 구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는 젊은층을 기반으로 남다른 확장력을 가지고 있어 유튜브 레드가 선보이는 이번 오리지널 드라마 역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탑매니지먼트’는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리즈와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썸남썸녀’ 등으로 잘 알려진 윤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