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 알바생 박서준, 호텔스컴바인 새로운 모델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03-30 0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박서준이 호텔스컴바인 공식 모델이 됐다.[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의 새로운 모델에 배우 박서준이 발탁됐다. 

호텔스컴바인은 영화와 드라마뿐 아니라 최근 예능 프로그램까지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 중인 박서준을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박서준이 윤식당에서 보여준 성실함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여행에 대한 높은 애정이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tvN ‘윤식당2’에서 알바생으로 활약하며 스페인어로 손님을 응대하는 등 센스 넘치는 모습과 배려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박서준은 앞으로 영상광고, 인쇄광고 및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을 대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4월 2일부터 박서준 모델 선정을 기념해 신규 영상광고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영상광고를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호텔스컴바인의 공식 포스트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링크 및 감상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는 완료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1명), 갤럭시 S9+(1명), 제주 여행지원(1명, 항공지원금 20만원 및 제주 신라호텔 2박 숙박권), 여의도 글래드호텔 맥스룸(2명), 박서준 사인이 새겨진 맥스 인형(30명), 호텔스컴바인 효리네담요(40명), 호텔스컴바인 아이링(5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5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 20일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