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모바일 게임 모델 발탁···“가요-패션-게임까지” 대세 입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2-01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미, ‘천녀유혼 for kakao’ 모바일 게임 모델 발탁···섭소천 싱크로율 100%”

[사진= 이펀컴퍼니]


가수 선미가 모바일 게임 ‘천녀유혼 for kakao’의 모델로 활약 할 예정이다.

지난 8월 22일 신곡 ‘가시나(Gashina)’를 발표, 주요 음원 사이트 1위 석권과 함께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포함하여 음악방송 5관왕에 올라 홀로서기에 성공한 선미가 모바일게임 ‘천녀유혼 for kakao’의 홍보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미가 홍보 모델로 활동을 예고한 모바일 게임 ‘천녀유혼 for kakao’는 동명의 영화를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스토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국내에서도 흥행한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선미의 홍보 이미지가 공개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홍보 이미지에서 선미는 영화 ‘천녀유혼’에서 영채신의 마음을 훔쳤던 섭소천과 같은 청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천녀유혼 for kakao’의 제작사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가수 선미가 홍보모델로 함께 하게 되었다. 원작 영화를 본 대중분들이 선미와 섭소천의 높은 싱크로율을 두고 많이 감탄하실 것 같다”라며 “앞으로 선미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하며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 8월 발표한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8월 22일 신곡 ‘가시나’를 발매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인기가요 트리플크라운 달성을 포함 음악방송 5관왕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