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 콜라보 DLC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7-11-30 1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에서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GUILTY GEAR)’의 OST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곡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길티기어’는 아크시스템웍스가 제작한 대전격투게임이다. 1998년부터 플레이스테이션과 아케이드 등 다양한 게임기기를 통해 시리즈로 출시된 명작으로, 속도감있는 기술 표현력과 화려한 필살기, 개성 강한 캐릭터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메인 디렉터인 '이시와타리 다이스케'가 직접 작곡한 게임 OST 역시 오랜 기간 게이머들에게 회자되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명곡으로 평가 받는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2’ 공식 오프닝곡 ‘Break a Spell’, ‘길티기어 2 오버츄어’ 수록곡 ‘Holy Orders(Be Just Or Be Dead)’, ‘길티기어 이그저드’ 시리즈 테마곡 ‘Marionette’ 등 3곡을 추가한 신규 DLC(다운로드 콘텐츠)를 이날 발매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4800원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이번 ‘길티기어’ DLC와 같은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을 앞으로도 계속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현재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 ‘브라운더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이 확정됐으며, 그 외 추가 논의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