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이진아 '랜덤'무대 유희열 대표도 극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08-16 18: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진아, 포즈 닮았나요? (서울=연합뉴스) 이재희 기자 = 가수 유희열(왼쪽)과 이진아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이진아 미니앨범 '랜덤(RANDOM)' 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7.20 scape@yna.co.kr/2017-07-20 12:01:40/ <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이진아 미니앨범 '랜덤(RANDOM)'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진아는 이날 "'랜덤'을 주제로 진아식당 메인 앨범을 내게 됐다. 타이틀과 앨범 제목 모두 '랜덤'이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이진아 소속사 안테나뮤직 대표인 유희열이 나와 이진아를 직접 응원했다.

이진아는 "앨범을 제작하기까지 유희열 선생님이 큰 도움을 주셨다. 조언도 해주셨다. 이번 앨범에서는 묵묵히 지켜봐주셨다"며 "제가 스스로 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도록 도와주셨다. 시행착오도 많았지만, 후회나 아쉬움이 없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유희열은 "제 앨범보다 더 떨린다. 긴장되는 건 똑같다. 이진아가 온전히 자신의 힘으로 한 앨범이기 때문에 의미가 더 큰 듯하다"면서 "이진아는 프로듀서로서 저보다 역량이 뛰어난 친구다. 도움이 굳이 필요없는 뮤지션이다. 홀로서기를 잘 한듯하다"고 말했다.

유희열은 "이진아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처음 보자마자 '꿈 꿔왔던 뮤지션의 실체를 봤다'고 했다. 새로운 세대의 팝재즈 아티스티다. 앨범 성적이 크게 신경 쓰지 말라고 했다. 이진아는 공연장에서 진가가 발휘되는 뮤지션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랜덤'은 지난해 6월 발표한 진아식당 콘셉트 '에피타이저' 발매 이후 1년 1개월 만에 공개한 앨범이다. 꼼꼼하고, 과감한 프로듀싱을 통해 이진아의 뚜렷한 개성을 담았다.

이진아는 "앨범을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경험을 많이 쌓아 1차적인 목표를 이뤘다. 공연 경험도 많이 쌓고, 관객들에게도 행복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메인요리에 비유한 앨범에 대해 "치킨 찜닭 잡채 등을 가장 좋아한다. 이번 앨범은 메인으로 먹는 음식과 같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