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동영상] 배우 황정민이 춘천 e편한세상 주민들에게 감사 인사 한 이유는? (군함도 제작보고회)

입력 : 2017-06-19 00:00수정 : 2017-06-19 00:00

배우 황정민이 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배우 황정민이 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서 춘천 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본 기사는 원문에 영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는 영상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황정민은 군함도 세트장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도중에 "꼭 해야 할 얘기가 있다" 면서 "촬영 현장 주변이 춘천이었는데, 주민들이 정말 잘 참아주셨다. 밤에 빵빵 터지면 소리도 커서 아이들이 잠 자기도 힘들었을 텐데, 항의하는 분 한 명 없이 정말 감사했다." 라며 춘천 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7월 개봉예정.

 
아주애프터눈
부동산 스타강사 이나금, PD수첩에 반박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