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공기청정기, 호텔서 이용하세요~여의도 메리어트, '클린 쿨링 패키지'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6 11: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Seoul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가 코웨이와 손잡고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클린 쿨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환경문제는 물론 건강까지 악화될 수 있는 미세먼지를 피해 깨끗하고 쾌적한 청정 공간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호텔은 호텔 내에 청정 층을 만들고 객실 안에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P-1516D를 비치한다. 또 정수기 및 비데도 함께 설치해 코웨이가 케어하는 안심 케어 존(CARE ZONE)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5만원 추가 시에는 파크카페 2인 조식(소아 최대 2인 조식 무료 제공),프레시 샹그리아 빙수 1개, 파크카페 내 점심 또는 저녁 식사 시 프로모션 메뉴를 제외한 모든 메뉴 20% 할인, 인디언 텐트 1개 등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1만원 상당의 하이 드론 또는, 22만원 상당의 하이 드론을 증정하고 얼리버드 예약 고객에게는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키엘’ 베스트셀링 어메니티 키트 1세트도 준다.

가격은 1베드 룸 아파트먼트 25만원, 1베드 룸 스위트 2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하편 패키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배우 공유가 광고모델로 나서 일명 ‘공유 공기청정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