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오늘(25일) 정오 신보 '그래비티' 공개···컬투쇼 출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09: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YNB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보이그룹 크나큰의 새 싱글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크나큰은 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그래비티’(GRAVITY) 전곡을 공개한다.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V LIVE를 통해 신곡 '해,달,별' 뮤직비디오도 오픈한다.

크나큰의 신보는 타이틀곡 '해,달,별' 을 비롯해 미디움 템포의 R&B곡 'Think about you'(띵크 어바웃 유),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 장르의 곡 '너무 예뻐'가 수록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해,달,별’은 크나큰의 첫 미니 앨범부터 꾸준히 호흡을 맞춰오고 있는 작곡가 김태주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들을 섬세하게 그려낸 R&B곡이다. 또 뮤직비디오 역시 감각적인 영상과 세련된 콘셉트로 변신한 크나큰의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크나큰은 오늘(25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특선 라이브를 시작으로 26일부터 공중파 음악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크나큰의 두 번째 싱글 ‘그래비티’는 오늘 정오 온,오프라인 동시 공개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