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그룹 크나큰, '그래비티'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컴백 기대감 ↑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3 09: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YNB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보이그룹 크나큰이 두 번째 싱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크나큰은 23일 공식 유튜브 및 V LIVE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RAVITY'(그래비티)에 수록된 3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마치 룩북(LookBook)을 연상케 하는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크나큰의 신보는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매력적인 미디움 템포의 R&B곡 'Think about you'(띵크 어바웃 유),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 장르의 곡 '너무 예뻐'와 헤어진 연인을 낮과 밤 언제나 주위를 맴도는 해, 달,별에 비유하여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들을 섬세하게 그려낸 타이틀곡 '해,달,별' 이 수록되어 있어 크나큰의 성숙해진 음악을 오롯이 담아냈다.

또한 크나큰은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늘(23일) SBS MTV ‘더쇼’, 24일 MBC EVERY1 ‘쇼!챔피언’을 통해 타이틀곡 '해,달,별' 무대를 선 공개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크나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그래비티'는 오는 25일 정오 발매된다.
 

[영상 출처 : 크나큰 공식 유튜브 채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