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신보 '그래비티' 트랙리스트 공개···리더 김지훈 안무 직접 구상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9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YNB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컴백을 앞둔 크나큰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크나큰은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5일 발표되는 두 번째 싱글앨범 ‘그래비티(Gravity)' 트랙리스트와 멤버별 다섯 글자 스포일러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크나큰 두 번째 싱글 앨범 ‘그래비티’ 는 타이틀곡 '해,달,별'을 비롯해 ‘Think about you(띵크 어바웃 유), ‘너무 예뻐’ 등 총 4곡의 수록곡이 담겼으며, 멤버들이 쓴 다섯 글자로 표현한 곡 스포일러가 기재되어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해,달,별’은 크나큰의 첫 미니 앨범부터 꾸준히 호흡을 맞춰오고 있는 작곡가 김태주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낮과 밤 언제나 주위를 맴도는 해,달,별에 비유하여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들을 섬세하게 그려낸 R&B 곡이다.

특히 ‘해,달,별’의 안무를 크나큰의 리더 김지훈이 직접 구상해 눈길을 끈다. 평소 존경하던 선배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본' 포인트 안무를 오마주(존경의 표시로 주요 장면을 인용하는 것) 하여 녹여냈으며, 한 달여 간의 작업 끝에 완성된 ‘해,달,별’ 안무는 신선하면서도 독창적인 스타일을 더해 크나큰 만의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한편, 크나큰의 신곡 ‘해,달,별’은 오는 25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