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GD 써머 컬렉션 출시 및 기념 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7 17: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잇세컨즈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의류 제조·유통 일괄(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지드래곤 라인 2017년 써머 컬렉션'을 오는 21일 공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2016년 가을부터 브랜드의 모델인 지드래곤과 함께 GD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이번이 세 번째로, 한국 패션을 대표하는 GD의 패션 스타일과 그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가미했다.

성별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트렌드를 기본으로, 컨템포러리 룩과 강렬한 그래픽, 활동적인 요소를 더한 스트리트 캐주얼 무드가 특징이다. 특히 많은 소비자들과 팬이 궁금해하는 GD의 일상적인 생활 속 착장 아이템을 'GD’s Pick 라인'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해체주의적 디테일과 그래픽이 결합된 티셔츠와 지드래곤의 시그니처 데님 아이템을 비롯, 파자마 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캐주얼 가운과 숏팬츠 등이 있다.

써머 컬렉션은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전 공개되며, 오는 21일부터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 및 삼성물산패션부문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2017년 GD 써머 컬렉션 출시와 함께 '#my8seconds(나의 8초)' 캠페인을 진행한다.

'나의 8초'를 주제로 한 GD의 독특한 7개 영상과 메시지를 시작으로, 소비자 개개인이 자신만의 감성적인 #my8seconds(8초)를 SNS를 통해 표현하는 방식이다.

뿐만 아니라 #my8seconds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7일부터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잇세컨즈 로고 모양으로 제작된 셀피(Selfie, 셀프카메라) 조명을 증정하고, 전국 9개 매장 탈의실 내에 캠페인 영상 속 ‘지드래곤 피팅룸’을 실제로 구현해 GD의 생활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5월 1일에는 쇼케이스 및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행사가 명동 본점에서 열린다. 행사에는 써머 컬렉션 쇼케이스 및 지드래곤과의 스페셜 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며, 롯데 영플라자 에잇세컨즈 매장도 이날 개장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