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13일 ‘엠카’서 타이틀곡 ‘뺏겠어’ 무대 최초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2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남성 그룹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이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로 활동한다.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 팀인 유닛 블랙(UNIT BLACK)이 오는 13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유닛 블랙(UNIT BLACK)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는 트랜디한 장르로 손꼽히는 뭄바톤 장르의 곡. 유닛 블랙(UNIT BLACK)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강렬하고 뚜렷한 색깔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11일 정오 네이버 V라이브 소년24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한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의 뮤직비디오 역시 유닛 블랙(UNIT BLACK)만의 폭발적인 젊음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세련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유닛 블랙의 무대가 오는 13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유닛 블랙 멤버들 모두 완벽한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앞으로의 유닛 블랙의 활동에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싱글 앨범 ‘뺏겠어(Steal Your Heart)’를 발매한 유닛 블랙(UNIT BLACK)은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