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음컴퍼니, 창작 뮤지컬 '마르틴 루터' 초연 무대…12일 예매 시작

입력 : 2017-04-11 23:21수정 : 2017-04-11 23:52

[사진=아음 컴퍼니]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한 창작 뮤지컬 '마르틴 루터'가 초연 무대를 올린다.

신생 뮤지컬 제작사인 아음컴퍼니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대학로 상명아트홀에서 뮤지컬 '마르틴 루터' 공연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11월, 한 차례 시범 공연을 통해 관객에게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이 작품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진리와 정의는 무엇이며 어떻게 그 가치를 지켜나가야 하는지를 깊이있게 질문한다. 암울한 시대적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오직 믿음'을 외치며 나아갔던 루터의 삶과 종교개혁 사건을 15곡의 창작곡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 부당한 현실에도 수동적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는 이 시대의 많은 사람들에게 소신을 가지고 끊임없이 움직이면 세상에 변화를 불러올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있다.

박스테반(마르틴 루터), 김재민(알브레히트), 정현승(유스투스), 김성(카타리나), 이동희(데이브), 박지해(마틸다), 김태윤(에크), 이영록(비난트, 앙상블), 유한나(앙상블) 등이 출연한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12일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음컴퍼니 홈페이지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민 아음컴퍼니 공동대표는 "마르틴 루터는 16세기 전반 타락한 중세 사회를 향해 목숨을 걸고 개혁의 닻을 올려 인류사를 관통하는 등대가 됐다"며 "면죄부로 구원을 사고 팔던 암흑의 시대에 오직 믿음을 외쳤던 루터의 그 감동적인 삶을 뮤지컬을 통해 경험해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