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대왕홍새우·홍게살 피자 '홍크러쉬'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3 14: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스터피자의 홍크러쉬]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미스터피자는 23일 대왕홍새우와 홍게살이 만난 명품 씨푸드 피자의 결정판 ‘홍크러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홍크러쉬 피자는 수퍼사이즈의 대왕홍새우, 100% 동해산 홍게살 등 고급스러운 해산물이 토핑된 역대급 프리미엄 씨푸드 피자다.

대왕홍새우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좋아하는 재료인 새우 중에서도 입안을 가득 채우는 크기로, 그릴에 구워 탱탱하고 쫄깃한 새우의 식감과 구운 풍미를 제대로 살렸다. 홍게살은 피자 한 조각마다 먹음직스럽게 한 줌씩 듬뿍 올리고 씨푸드 시즈닝을 가미해 감칠맛을 살렸다. 여기에 랍스타 껍질과 크림치즈로 만든 특제 비스크소스로 마무리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7900원, 라지 사이즈 3만5900원이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홍크러쉬 피자와 샐러드바, 콜라를 최대 약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내점 세트 행사, 홍크러쉬 피자 온라인 주문 시 홈샐러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홍크러쉬는 씨푸드 토핑의 명품이라 할 수 있는 대왕홍새우와 홍게살을 활용해 기존 피자와는 격이 다른 씨푸드 피자로 탄생하게 됐다”라며 “홍크러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품질의 씨푸드 피자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