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희도, '넌센스2'로 뮤지컬 연기 데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7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남성 그룹 비아이지의 멤버 희도가 '넌센스2'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다.

희도는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선보이는 뮤지컬 '넌센스2'에서 새로운 남자 래퍼 캐릭터로 출연해 끼와 재능을 펼친다. 극중 신부이자 래퍼로 다섯명의 수녀들과 함께 유쾌발랄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캐릭터다.

희도는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이라 많이 떨리기도 하지만, 저를 믿고 함께해 주시는 선배님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정말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희도는 2014년 KBS2 드라마 '달콤한 비밀'을 통해 연기 신고식을 한 후 2015년 웹드라마 '아이돌,지구를 지켜라'를 통해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선보인 바 있다.

1994년 뉴욕, 이듬해 우리나라에서 초연된 이 작품은 '넌센스 잼보리'의 초연 멤버 박해미가 연출 및 출연한다. 또한 개그우먼 조혜련, 방송인 박슬기가 새롭게 참여해 눈길을 끈다.

박해미, 조혜련, 박슬기와 함게 '레베카', '쿠거' 등의 작품으로 익숙한 뮤지컬 배우 김나윤(김희원), SBS 'K팝스타'의 이미쉘, 걸그룹 쥬얼리 출신의 예원, 헬로비너스의 송주희(앨리스)등이 캐스팅됐다.

한편 희도가 속한 그룹 비아이지는 최근 다섯 번째 싱글 '1,2,3'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