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2018학년도 특목·자사고 입시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3 15: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부 교육사이트 엠베스트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서울과 인천에서 ‘2018학년도 특목·자사고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특목고 진학을 목표로 하는 중학생들에게 효과적인 입시전략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1부 강연에서는 손대성 엠베스트 컨설팅학원 대표컨설턴트가 나와 전년도 특목고 입시 결과 분석을 토대로 2018학년도 입시 판도를 전망해준다. 2부에서는 김창식 엠베스트 입시전략 수석연구원이 고교 유형별 입시 특징과 평가 경향을 분석해 주고 2018 고교 유형별 전략을 제시해 준다.

이번 설명회는 엠베스트 출신 특목고 누적 합격생 6064명의 사례 분석을 통한 노하우를 담은 만큼 올해 특목고를 준비하는 중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엠베스트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설명회 자료집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지역별 설명회 전날까지 엠베스트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을 한 후, 핸드폰으로 받은 단문 메시지 또는 설명회 참가 신청확인서 출력본을 행사 당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