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강현민 "오늘 결혼 이재학, 가족같은 사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3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플럭서스 뮤직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강현민이 일기예보 이재학의 결혼 언급과 동시에 자신이 노래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강현민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팝라운지에서 진행된 EP앨범 ‘Reflective’ 기자간담회에서 “이재학과는 정말 가족같은 사람이다. 오늘 결혼하기 위해 하와이로 갔다”고 말했다.

그는 “2010년도에도 앨범을 낼 수 있었는데 노래를 7~8년 하다보니 소리가 안 나오더라. 뭐든지 꾸준히하는게 중요하다고 느꼈다”며 “사실 노래를 하라고 대표님께서 하셨는데 기자간담회를 안한다고 했다”며 웃었다.

이어 “노래는 조금씩 연습하면서 공연을 굉장히 하고 싶은데, 방송에서 노래하는 것과 공연에서 노래하는 게 다른데, 준비는 안됐지만 소극장에서 공연을 할 수 있으면 참 좋겠다. 그러려면 술이나 담배도 많이 하지 않아야 하는데 그런게 자신이 없다. 자기 관리를 해야하는데 그런 부분을 사실 잘 못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현민 EP앨범 ‘Reflective’ 타이틀곡 ‘추억’은 몽환적이고 따뜻한 멜로디 라인을 가진 감정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순간의 찬란한 기억들을 강현민 특유의 투명한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