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수능 기출문제집 '기출의 법칙' 출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02 13: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는 수능 기출문제집 '기출의 법칙'시리즈를 출간했다고 2일 밝혔다.

기출의 법칙은 기출문제를 통해 수능, 학력평가 등을 전략적으로 준비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개발됐고, 국어, 수학, 영어, 사회탐구 영역별로 세분화해 총 16종으로 제작됐다.

기출의 법칙은 최근 10개년 수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육청의 기출문제를 심층 분석해 출제 및 풀이원리를 유형화한 법칙을 제시한다. 법칙을 적용해 지문, 발문, 보기, 선지 분석과 문제 풀이를 전략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능 고득점을 위해 중상, 최상위 난이도 중심의 문제들로 선별됐고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 형태로 기출문제가 있어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위해 모든 문제에 대해 상세한 해설과 함께 관련 배경지식, 개념, 문제 해결 방법까지 수록됐다. 고난도 문항 중 반드시 알아야 할 문제는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며 교재 내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인식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는 출간을 기념해 기출의 법칙을 포함한 신사고 교재 2권 이상 구매자에게는 2017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를 선착순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기획출판본부 윤대권 상무는 "2017학년도 수능이 어려워진 만큼 기출문제를 더욱 철저하게 분석하고 훈련하는 것이 중요해 졌다"며 "기출의 법칙은 기출 문제를 분석하여 필수, 고난도 문제를 엄선,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문제를 중심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