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SB톡톡'으로 예금 가입하고 업계 최고 이자 수익 챙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9 1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JT저축은행]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JT저축은행이 지난 23일 저축은행중앙회가 내놓은 저축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앱 ‘SB톡톡’ 이용 활성화에 동참한다.

J트러스트 그룹의 계열사 JT저축은행(대표 최성욱)은 ‘SB톡톡’ 앱을 통해 자사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0.1%p의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고객들이 이번 우대 금리 혜택을 받을 경우 12개월 만기 상품 가입 시 연 2.4%의 금리가 적용(24개월 만기 상품은 연 2.5% 금리 적용)돼 업계 최고 수준의 예금 이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SB톡톡’은 영업점 방문 없이도 전국에 흩어져 있는 저축은행의 계좌를 만들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신분증 사본 제출, 타행계좌 확인, 휴대폰 인증 및 영상통화 등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언제 어디서나 예∙적금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구글플레이에서 앱을 내려 받을 수 있다. 

SB톡톡 앱에는 JT저축은행 등 45개 은행이 입점했으며, 고객 편의성이 높아지는 만큼 영업기반 확대의 기회가 될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는 “SB톡톡 앱을 통해 JT저축은행이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금융 혜택을 지역에 상관 없이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업계 차원의 비대면 서비스가 첫 걸음을 뗀 만큼 앞으로도 저축은행중앙회와 함께 서비스 개선 방안에 대해 긴밀히 협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