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캐피탈, 연말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30 13: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JT캐피탈]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JT캐피탈(대표이사 차동구)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와 기간 내 신용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는 JT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두 개의 이벤트 모두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신규 광고 영상 소문내기'는 JT캐피탈이 새롭게 선보인 신규 광고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이 중 총 515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광고 영상 속 강아지를 응원하는 댓글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한도 조회 서비스 이용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에 함께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JT왕왕상 1명, 제이티상 10명을 선정해 7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JT캐피탈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JT캐피탈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신규 광고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처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에게 힘이 되는 금융사가 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