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신수지, 완벽 S라인 탄력몸매 공개…"발가락링의 비밀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0 09:20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신수지가 아동복 사이즈에서 벗어난 탄력 있는 몸매를 공개했다.

신수지는 최근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와 헬스를 주제로 화보 촬영을 하며 자신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과거 그는 리듬체조 선수로 활동할 당시 몸무게가 40kg밖에 나가지 않아 아동복 사이즈의 옷을 입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수지는 그때보다는 체중이 많이 늘었지만, 훨씬 더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갖게 됐고 '워너비 몸짱 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신수지는 "다이어트는 죽을 때까지 해야 한다지만 먹는 것을 좋아해서 음식 조절보다는 운동에 집중하는 편"이라고 자신의 건강 노하우를 소개했다. "TV를 보거나 침대에 누워서도 스트레칭이나 힙업 운동을 한다. 특히 제자리 걷기를 무릎을 높이 들어서 하면 한시간만 해도 땀이 뻘뻘 나고 몸매 관리에 좋다"라고 제안했다. 특히 자신만의 비밀 다이어트 병기로, 실리콘 재질의 닥터케어 '발가락링'을 추천했다.

신수지는 "선수 시절에도 '백 일루션'이라는 기술을 쓸 때, 발가락이 휘어서 염증이 생기고 건강이 나빠졌다. 발에서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가 이뤄지는데 이게 무너지니까 건강이 안좋아지는 거다. 실리콘 발가락링을 끼고 운동을 했더니 자세도 좋아지고 운동 효과도 더욱 컸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일상생활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지인들에게도 추천했다고.

그는 "평소에 발가락링을 끼고 양말을 신고 다니면 된다. 그것만으로도 자세 교정이 되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신수지의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지오아미코리아 홈페이지와 네이버 TV캐스트, SNS 등을 통해 공개된다.
 

신수지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신수지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신수지 [사진=지오아미코리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