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비밀45회’송기윤,오민석에“너 회장 대행하고 강지유 한번 써 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30 2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 KBS '여자의 비밀' 45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30일 방송된 KBS '여자의 비밀' 45회에선 유만호(송기윤 분)가 유강우(오민석 분)에게 모성그룹 회장 대행을 맡기고 강지유(소이현 분)을 비서로 쓰라고 선언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날 '여자의 비밀'에서 강지유는 짙은 화장을 하고 유만호 집에 들어왔다. 유마음(손장우 분)은 강지유를 보고 “와 아줌마 예쁘다”라고 말했다. 채서린(김윤서 분)은 유마음에게 들어가라고 했다.

강지유는 채서린에게 “회장님이 오시라고 해서 왔어요”라고 말했다. 강지유는 유만호에게 “주제 넘게 계속 놀고 있을 수 없어서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유만호는 강지유에게 “그래 사람은 힘들 때일수록 더 바쁘게 일을 해야 해”라며 “너만 좋으면 집안 일만 하지 말고 회사 일도 했으면 하는데. 회사에 너의 자리 하나 만들어 놨어”라고 말했다.

강지유는 “회장님만 허락하신다면 회사 일도 해 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유만호는 “그 대신 나도 부탁이 있어. 나의 식사를 네가 챙겨줘. 네가 없으니까 무엇을 먹을 수가 없어”라고 말했다.

채서린은 강지유가 방에서 나오자 “회사 일까지 하신다고요. 여기가 강지유 씨 마음대로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곳인 줄 알아요?”라고 소리쳤다.

강지유는 “어머니께서 돌아가셔서 출근을 못했던 거에요. 회장님께서도 이해하셨고요”라고 말했다.

변일구(이영범 분)은 강지유에게 “어머니 일은 유감입니다”라고 말했다. 변일구는 유강우에게 “강지유 씨가 회장님 비서로 회사에서도 일하게 됐어”라고 말했다. 변일구는 강지유가 일하게 될 자리로 안내했다.

유만호는 가족들을 집합시켜 유강우에게 “강우 너 회사에 네 사무실 치우고 내 사무실로 옮겨. 회장 대행으로 앉으란 말이야”라며 “몇 가지 중요한 것만 나한테 올리고 나머지는 네가 처리해”라고 선언했다.

유만호는 강지유에게 “네가 유강우 회장 대행 도와”라고 말했다. 유만호는 유강우에게 “이 아이는 내가 지금까지 시험해보고 써 봤어”라며 “너도 한번 이 아이 써봐. 멍텅구리 너는 강우와 나 사이에 왔다갔다 하며 보고만 하면 돼”라고 말했다.

채서린은 “아버님 강우 씨 일은 내가 도울게요”라고 말했다. 유만호는 “너는 네 일이나 해”라고 소리쳤다.

KBS '여자의 비밀'은 친구에게 배신당한 한 여자의 복수극이다. '여자의 비밀'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