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엔플라잉 "아이돌 밴드라는 편견 깨고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1 16: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아이돌 밴드라는 편견을 깨고 싶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공연에서 진짜 저희를 보여드릴게요."

신예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이 첫 번째 싱글 ‘론리(Lonely)'를 발표하고 21일 홍대 예스 24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 5월 '기가막혀'로 데뷔한 후 5개월만의 첫 싱글 발표다.

이 자리에서 엔플라잉 멤버 이승협은 "아이돌밴드라는 편견을 깨고 싶다. 라이브를 많이 들려드리고 열심히하면 언젠가는 인정해 주실 것 같다"고 말했다. 

차훈은 "우리 공연을 보고 기억에 남는 반응은 이 친구들은 음악방송보다는 공연을 봐야 진가를 알수있다는 말씀을 들은 적이 있다. 아이돌밴드라는 편견은 우리 회사 선배들(씨엔블루, FT아일랜드)이 모두 가졌던 편견이고 선배들이 잘 헤쳐나가신 것처럼 우리도 우리의 색깔로 잘 헤쳐나갈 게획"이라고 설명했다. 

또 김재현은 "FT아일랜드, 씨엔블루의 뒤를 이을 차세대 밴드라는 이름 자체가 과분한 타이틀이고 절대 기분나쁘지않다"며
우리 동생들이 우리 이름을 잇는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엔플라잉이 내놓은 ‘론리’는 애절하면서도 아련한 이별 감성을 몽환적으로 담아내 파워풀했던 데뷔 때와는 상반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첫싱글 '론리'에는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한순간의 실수로 토라진 연인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노력을 담은 '노크노크', 음악적 자신감을 담은 '뻔뻔' 등 엔플라잉의 개성이 돋보이는 3곡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메인 보컬이자 래퍼인 이승협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 ‘뻔뻔’ 작곡에 참여한 베이시스트 권광진 등 엔프라잉의 음악적 소신을 확인할 수 있다. 엠넷 ‘쇼미더머니4’ 톱4 출신 래퍼인 이노베이터는 ‘노크 노크’ ‘뻔뻔’ 두 곡을 이승협과 공동 작사해 이번 싱글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22일 첫 번째 싱글 ‘론리’를 발표하고 엠넷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는 등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