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 마켓인 G마켓과 옥션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전문관을 열고, 이를 기념해 특가할인 및 포인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전문관 오픈으로 G마켓·옥션에서는 윈도우·서피스·오피스·PC 주변기기·게임 등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와 디바이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0월 30일까지 ‘데일리 딜(Daily deal)’코너에서는 오피스·주변기기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인기 아이템을 매일 한가지씩 선정해 최대 5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2일에는 ‘XBOX ONE FIFA 16 번들 패키지’ 구매 때 무선 컨트롤러를 증정하고, 5일에는 ‘마이크로소프트 히트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50% 할인한다. 

구매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의 2%를 G마켓과 옥션 포인트로 돌려주며, 매일 추첨을 통해 G마켓은 도넛쿠폰을 옥션은 커피음료 쿠폰을 각 300개씩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피스 프로 3’ 혹은 ‘서피스 3’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서피스용 디자인 스킨을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관에 오피스, 서피스, 기타 액세서리 등 관련 상품을 한데 모음아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다”며 “오픈 기념 할인이벤트로 특가할인, 포인트 증정과 같은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어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