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가을 성수기 코앞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 관심 몰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11: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가을 성수기를 맞아 분양 시장이 또다시 활기를 띨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올해 중 9월이 가장 많은 물량이 공급될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활기로 광교신도시에 대한 관심 또한 높다. 광교신도시는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과 경기도청 신청사(행정타운)가 개청을 앞두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편이다.

특히,광교역(가칭)에서는 강남까지 환승없이 30분대 진입이 가능해 강남 출퇴근이 쾌적해질 전망이어서 광교신도시 내 역세권 아파트가 인기가 높다. 그 중 광교역 역세권인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가 주목할 만한 아파트로 떠올랐다.

광교 내 1차에서 6차까지 3,499세대 브랜드타운을 완성한 호반베르디움이 건설하는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는 광교 A6블록(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29)에 있으며 세대수 446세대, 지하 1층~ 지하 15층 아파트 8개동 및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광교신도시는 교통, 교육, 생활, 자연가치를 모두 품은 웰빙타운으로써 편리함은 물론 쾌적함까지 함께한다. 에듀타운, 광교역, 광교중앙역, 경기도청사, 광교중, 광교초, 홍재도서관이 바로 앞에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도보권에 예정된 이마트와 인근의 다양한 여가 및 생활 편의시설로 단지 가까이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빠른 생활가치를 선사할 신분당선 광교역(가칭)뿐만 아니라 동수원IC, 서수지IC, 광교상현IC까지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광교역사공원은 물론, 북측의 솔내공원, 성죽공원 등 근린공원으로 쾌적한 환경을 품어 광교웰빙타운의 자연가치를 누릴 수 있다.

저밀도 저층설계의 힐링단지로, 전세대 판상형이고 남향위주 배치의 최고 15층 설계로 쾌적한 공원형 아파트를 선보인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는 자연을 단지 안으로 끌어들여 조경률이 무려 53%나 되며, 쾌적하고 낭만적인 쉼터를 제공하는 수공간과 썬큰을 적용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이웃의 교류를 중시한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는 잔디마당이 있어 이웃들과 대화를 나누며 쉴 수 있고 배드민턴장 및 다양한 운동시설에서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어린이놀이터는 아이들의 감성과 신체활동을 고려한 즐거운 놀이기구를 설치했다.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과 어르신을 위한 경로당 공간도 마련했다.

더불어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클럽, 다양한 목적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GX룸, 키즈클럽, 독서실, 북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반베르디움이 선보이는 민간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는 입주 시 목돈 마련의 고민이 없으며 매매예약제 선택 시 5년간은 전세가 상승 걱정이 필요 없고, 취득세, 재산세 세금 부담도 없다. 게다가 분양 전환 후 양도세, 비과세 혜택(1가구 1주택에 한함)이 있고 호반베르디움의 시공력과 분양 전환 시 시세차익 기대까지 더해진다.

탁월한 생활환경과 믿을 수 있는 시공사를 자랑하는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견본주택에서 잔여세대에 한해 분양 중이다. 문의전화: 1566-0955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