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섀르반 삼둥이 옷 할인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10 13: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제로투세븐 섀르반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바캉스룩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가 착장해 화제를 모은 철인 3종 점퍼, 올인원 수영복 및 쿨링 티셔츠 등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섀르반은 이번 바캉스 대전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10일부터 19일까지 시원한 썸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실시하고 있는 브랜드 30% 시즌오프에서 (일부 품목 제외), 추가 10만원, 20만원 이상 여름품목 구매 시 각각 10%,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섀르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삼둥이가 방송을 통해 아이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레포츠 활동을 보여주면서, 안전한 놀이체험을 돕는 ‘키즈 전용 기능성 웨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삼둥이가 입은 의류를 비롯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섀르반 여름 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섀르반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특별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이날 롯데백화점 동래점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의 팝업 스토어 등을 추가 오픈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