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진욱,하지원에 키스 후 한방맞아..17년간 하지원 짝사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동영상[사진 출처: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5일 방송된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4회에선 최원(이진욱 분)이 오하나(하지원 분)에게 키스를 하고 한방 맞는 내용이 전개됐다.

최원은 오하나 집 앞에서 오하나에게 갑자기 키스를 했다. 오하나는 최원에게 “너 미쳤어”라며 최원에게 주먹을 날렸다.

하지만 이것은 꿈이었다. 이후 최원은 학창시절을 회상했다. 당시 오하나는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그런데 최원과 오하나가 가깝게 지내자 오하나를 좋아하는 학생들이 최원에게 시비를 걸었다. 최원은 그 학생들과 싸우면서 “오하나가 나를 왜 좋아하면 안 되는데”라며 “나는 왜 안 되는데”라고 소리쳐 최원도 오하나를 좋아하고 있음을 내비쳤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신입 인턴 기성재(엘 분)가 사실은 정규직 전환을 위해 오하나를 이용해 왔음이 밝혀졌지만 오하나가 기성재를 정규직으로 추천하면서 영원한 이별을 고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