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유연석-강소라,키스하며 서로에게“사랑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3 0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동영상[사진 출처: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연출: 박홍균, 김희원 극본: 홍정은, 홍미란) 마지막회에선 이정주(강소라 분)와 백건우(유연석 분)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며 키스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날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에 있던 백건우와 이정주는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정주는 백건우의 애인이 됐다는 생각에 마음이 들떠 “우리 바다 보러 갈까? 아니면 영화 보러 갈까?”라고 말했다. 하지만 백건우는 미지근한 반응을 보였다.

이정주는 “우리가 너무 레스토랑 안에만 있으니까 서로를 너무 긴장감 없이 본 게 아닌가 싶어서”라고 말끝을 흐렸다.

백건우는 “나 너 한번도 긴장감 없이 본 적 없어”라고 말해 이정주를 당황케 했다. 백건우는 “난 단팥죽도 싫고, 산책가기도 싫어”라고 말했고 이정주도 “나도. 난 네가 제일 좋아”라며 사랑을 고백했다. 백건우와 이정주는 키스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했다.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