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구하라, 7월 셋째주 솔로 데뷔..걸그룹 대전 불 지피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3 1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카라의 멤버 구하라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큐피드(CUPID)’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궁진웅 timeid@]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카라의 멤버 구하라가 7월 솔로로 데뷔할 예정이다. 7월 3째 주를 목표로 잡고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구하라 소속 DSP미디어 관계자는 23일 "구하라가 7월 3째주 솔로 데뷔를 목표로 앨범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또 "일단 3째 주를 목표로 준비 중이지만, 구하라의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변동이 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구하라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는 올해 초 부터 본격적인 진행 됐다.

실제로 이번 솔로 앨범은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아티스트' 구하라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자신의 이름을 달고 내는 첫 음반인 만큼 콘셉트와 음악적 면에서 구하라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구하라가 속한 카라는 최근 일곱 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의 타이틀곡 '큐피드'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구하라는 카라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가수로 서게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