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쥐고 소림사' 김병만·육중완·박철민·온주완·김풍·이정신, 출연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2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지난 2014년 SBS 설 특집으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주먹쥐고 소림사'가 시즌2 제작을 알리며 도전의 아이콘 김병만과 함께 소림사에 입문할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 출연해 취권으로 다시 한번 달인임을 입증한 김병만을 필두로 육중한 몸매로 큰 웃음을 주었던 ‘육대사’ 육중완, 그리고 ‘뒤질랜드’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라는 국민 유행어를 보유한 명품배우 박철민, 연예계에서 탁월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몸짱배우 온주완, 그리고 요즘 예능에서 대세가 된 만화가이자 셰프 김풍, 마지막으로 연기 진행, 노래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을 가진 씨엔블루의 이정신이 소림사로 향한다.

야구와 요가로 다져진 중년의 강철 체력을 보유한 50세의 박철민, SM 춤선생 출신이자 식스팩의 소유자인 온주완, 브라질의 무술 카포에라로 5년째 수련 중인 김풍, 태권도 3단이자 190cm의 장신을 자랑하는 이정신은 이색 이력을 자랑한다.

지난 '주먹쥐고 소림사' 때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소림사만의 전설의 훈련법과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무술이 공개할 예정이다.

소림사의 비밀스러운 일상과 상상을 초월하는 강도 높은 훈련, 더 깊어진 무술에 대한 로망과 함께 멤버의 새로운 성장스토리가 쓰일 2015 '주먹쥐고 소림사'의 여섯 멤버는 2일 중국 숭산 소림사에 입문해 소림사의 정신과 무술을 전수받을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