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별' 보아, '크라임씬2'서 대활약!

입력 : 2015-05-27 00:00

[사진=JTBC '크라임씬2']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아시아의 별’ 가수 보아가 ‘크라임씬2’에 출연한다.

6월 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추리 게임 ‘크라임씬2’ 9회에는 가수 보아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크라임씬2’'는 실제상황을 방불케 하는 정교한 세트, 치밀하고 몰입도 높은 스토리, 출연자들의 뛰어난 연기와 흥미진진한 추리까지 각종 재미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며 매주 역대급 에피소드를 선보이고 있는 추리예능.

최근 8집 키스마이립스(Kiss my lips)로 컴백 후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보아는 지난 5월 21일 일산에 있는 ‘크라임씬2’ 세트를 찾아 이미 녹화를 마쳤다. 평소 예능 출연이 잦지 않았던 보아의 출연은 “매주 ‘크라임씬2’의 방송을 꼭꼭 챙겨보았다”는 그녀가 매니저에게 “예능을 출연하게 된다면 ‘크라임씬’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며 성사되었다는 후문이다. ‘크라임씬’의 애청자답게 보아는 실제 촬영된 녹화에서도 놀라운 활약을 선보였다.

보아는 기존 출연자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은 물론 추리의 맥을 흔드는 놀라운 기억력과 완벽하게 몰입한 롤플레잉으로 첫 출연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날카로운 추리를 보여줬다.

게다가 무대에서 주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던 보아는 ‘크라임씬2’ 녹화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털털한 모습까지 선사했다. 의욕에 불타 세트장을 뛰어다니고, 답답함에 귀여운 춤까지 추며 항변을 해, 기존과는 새로운 깜찍한 매력까지 보게 될 것이라는 관계자의 귀뜸.

과연 예능 출연이 흔치 않았던 보아의 출연은 어떤 신선한 재미를 불러올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스페셜 게스트 보아가 활약할 ‘크라임씬2’ 9회 방송분은 6월 3일 밤 11시, JTBC 에서 방송된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