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김소현ㆍ이다윗,조수향 제거 위해 힘 합치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1 0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사진 출처: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가 인기리에 방송 중인 가운데 현재 죽은 고은별(김소현 분) 대신 고은별로서의 삶을 살고 있는 이은비(김소현 분)와 세강고 전교 1등인 박민준(이다윗 분)이 강소영(조수향 분)을 제거하기 위해 힘을 합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이유는 이미 강소영은 이은비와 박민준의 공동의 적이 된 상태이기 때문이다.

이은비의 입장에서 강소영은 반드시 제거해야 할 사람이다. 강소영은 과거 통영누리고등학교 시절 자신을 살인적으로 괴롭히고 학교폭력 가해 학생이라는 누명까지 씌워 자살시도까지 하게 했다.

이은비는 자살하기 위해 바다에 투신했지만 쌍둥이 언니인 고은별이 구해주고 고은별은 이은비를 구하려다가 죽었다.

즉 강소영은 자신을 살인적으로 괴롭혀 자살시도까지 하게 한 원수이면서 자기 쌍둥이 언니까지 죽게 한 원수다.

이은비는 고은별로서의 삶을 살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어머니인 송미경(전미선 분)의 사랑과 단짝 친구인 이시진(이초희 분), 차송주(김희정 분), 소꿉친구이자 남자친구인 한이안(남주혁 분), 그리고 세강고 재단 이사장인 공재호(전노민 분)의 아들인 공태광(육성재 분)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인생에서 제일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그러나 강소영이 세강고로 전학온 후 강소영은 끊임없이 이은비를 압박했고 이제는 이은비의 정체를 모두에게 폭로하겠다고 협박하고 있다.

강소영만 세강고로 전학오지 않았으면 이은비는 고은별로서 계속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었다.

즉 이은비의 입장에서 강소영은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원수이면서 지금은 자신의 행복을 모두 파괴하려 하는 위협적인 존재로 원수를 갚기 위해서나, 자신의 현재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나 반드시 제거해야 할 사람이다.

이은비 만큼은 아니지만 박민준의 입장에서도 강소영은 반드시 제거해야 할 사람이다. 강소영의 등장으로 제일 고통받고 있는 사람은 물론 이은비이지만 박민준도 강소영으로 인해 엄청난 고통을 받고 있다.

강소영은 이은비를 살인적으로 괴롭힌 학교폭력 가해학생이지만 성적은 매우 우수해 세강고에 전학오자마자 박민준의 전교 1등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수학 수행평가에서도 박민준은 20점 만점에 19.5점을 받았고 강소영은 20점을 받아 1등을 했다.

이로 인해 박민준의 어머니인 신정민(김정난 분)은 박민준이 책상에서 공부하는 와중에도 바로 옆에서 박민준을 감시했다. 박민준이 조금만 한눈을 팔자 “집중 못해”라며 “네가 그러니까 0.5점이나 까먹는거야. 영어 수행평가는 자신있지. 무조건 만점받아. 또 다시 강소영에게 밀리면 엄마 가만 안 있어”라고 으름장을 놨다.

만약 강소영이 자신을 이기고 전교 1등이라도 하거나 수행평가에서 또 다시 자신을 이기고 만점을 받으면 박민준은 집에서나, 학교에서나 엄청난 압박과 고통에 시달려야 한다.

강소영만 없어지면 박민준은 계속 전교 1등 자리를 유지할 수 있다. 지금까지도 고은별이 자신의 전교 1등 자리를 위협해 왔는데 강력한 경쟁자가 또 생긴다는 것은 엄청난 고통의 가중이다.

이렇게 각기 이유는 다르지만 이은비와 박민준은 모두 ‘강소영을 제거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공유하고 있다.

둘이 의도했는지 여부는 아직 모르지만 이은비와 박민준은 벌써부터 함께 강소영을 궁지로 몰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8회에선 강소영이 반 아이들의 수행평가 결과물이 담긴 노트북들을 고장낸 범인으로 몰려 왕따를 당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그런데 강소영이 노트북들을 고장낸 범인으로 몰리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사람이 바로 박민준이었다.

박민준은 강소영이 담임인 김준석(이필모 분) 선생님과 면담하고 교실에 들어온 후 반 아이들이 강소영을 의심하기 시작하자 강소영에게 “어제 고은별이 잃어버린 세계사 노트 며칠 전에 아침에 나 만났을 때 네가 가져간 것 아냐?”라고 말했다.

이에 세강고 최고 여자 일진인 조해나(이유영 분)가 강소영의 가방을 뒤졌고 여기서 이은비의 세계사 노트가 나왔다.

이를 본 반 아이들은 모두 강소영이 노트북들을 고장냈고 강소영이 예전에 기사에 났던 통영누리고등학교에서 학교폭력으로 한 학생을 자살하게 만든 장본인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후 이은비는 강소영에게 “네가 한 짓도 아닌데 모든 사람들이 네가 그런 것이라고 생각하고 너의 말을 누구도 믿어주지 않는 거 한번 당해봐라”고 말하며 강소영을 압박했다.

각기 이유는 다르지만 강소영을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이은비와 박민준, 둘은 과연 힘을 합쳐 강소영을 제거할까?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