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 때문에" "착한 어른도 있어" 송가연 사태에 입 연 서두원 정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5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정준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이종격투기 송가연 사태에 지인이자 격투기 선배인 서두원과 배우 정준이 글을 남겼다.

지난 13일 송가연이 전속계약 해지를 요구하자 소속사 수박E&M은 "송가연의 주장은 어불성설이다. 금전적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에 참여시키지도 않았다. 19살 무렵부터 소속 팀 특정 선수와 지속적으로 비정상적인 관계를 맺고 이것 때문에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는 태도를 보였으며 자신에 대한 특별한 대우를 요구해왔다"며 폭로성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에 서두원은 자신의 SNS에 "그래도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당신네들이 말하는 그 '비지니스' 때문에 한 사람의 인생이야 어찌되건말건… 어른들 때문에 힘들어진 인생인데 나만 편할 수는 없지. 손으로 하늘 안가려집니다"라는 글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또한 송가연과 친분이 있는 정준 역시 SNS를 통해 "가연아 세상엔 착한 어른들도 있단다. 가연이랑 3개월 넘게 운동도 하고 '연예인이 아닌 운동선수 송가연 입니다' 라고 인사했던 1년 전이 생각난다. 치사한 오빠가 되기 싫어서 이렇게 라도 응원한다. 팀원 화이팅 하면서 같이 소리지르고 운동했는데"라고 첫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정준은 "힘내 세상엔 아직 착한 어른들이 있다는거 잊어버리지 말고!! 그 어른들 도움 필요하면 언제든지 말하렴… 도움은 안되더라도 너랑 같이 운동한 오빠기에 그 옆에 서있어 줄께"라며 응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