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데뷔 9년 만에 안방 극장 접수할까? '오 나의 귀신님' 검토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4 17: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박보영이 데뷔 9년 만에 첫 드라마 주연을 맡게 될까?

케이블채널 tvN의 관계자는 14일 오후 아주경제에 “박보영에게 ‘오 나의 귀신님’(가제) 출연을 제안해 답변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밝혔다.

박보영은 지난 2008년 드라마 ‘최강칠우’ 1회에 특별출연한 것을 끝으로 스크린 활동에 매진했다.

배우 박보영은 영화 ‘과속스캔들’ ‘늑대소년’ ‘피끓는 청춘’에서 주연으로 활약했지만 드라마에서는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 앞서 청소년드라마 ‘정글피쉬’ ‘왕과 나’ ‘달려라 고등어’ 등에 출연한 적은 있지만, 아역이나 학생 역할에 그쳤다. ‘오 나의 귀신님’ 출연이 확정된다면 데뷔 9년 만에 성인으로 나서는 첫 드라마 주연을 맡는 것이 된다.

‘오 나의 귀신님’은 ‘고교처세왕’ 유제원 PD와 양희승 작가가 다시 뭉친 작품으로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된 소심녀 나봉선과 귀신을 믿지 않는 자뻑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다. 현재 방송 중인 ‘슈퍼대디열’ 후속작인 ‘구여친클럽’에 이어 7월 중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