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백야'임성한,조카 백옥담 의식?.."연기만 잘하면 신인한테 기회 줘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5 0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압구정 백야'임성한,조카 백옥담 의식?.."연기만 잘하면 신인한테 기회 줘야"[사진='압구정 백야'임성한,조카 백옥담 의식?.."연기만 잘하면 신인한테 기회 줘야"]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임성한 작가가 '압구정 백야' 대사를 통해 조카 백옥담 띄워주기 논란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4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 98회에서 장화엄(강은탁)과 정작가(이효영)가 신인캐스팅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정작가는 "배우 이전에 인간이 돼야 하는데 미흡하다"며 조지아의 성품을 문제 삼아 캐스팅을 주저했다.

이에 장화엄은 "너 이 새끼 갑질하냐. 작가 갑질. 너랑 나랑 10년 넘은 친구 아니냐. 충분히 이유 있어서 추천한 거다. 모든 면에서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며 "시청자들이 드라마 보고 싶지 배우 인성 보고싶어 하냐. 바람 피워서 핸드폰 4개씩 들고다니는 배우 연기도 매번 소름돋는 배우라고 칭찬하더라"라고 말했다.

장화엄은 이어 "연기만 잘하면 된다" 며 "신인한테 기회도 줘야지"라고 덧붙였다.

이에 정작가는 조지아 캐스팅에 관해 한발 물러선 모습을 보였다.


'압구정 백야' 임성한 조카 백옥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