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별자리 종합] 2015년 3월 2일 오늘의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2 15: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의 운세-띠별/별자리 종합] 


◆ 띠별


◆ 쥐띠-당신을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에게 빠른 답변을 요구한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

48년생: 갈등과 대립의 상황 속에서도 냉정을 잃지 않고 서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하루다.
60년생: 부분적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전체를 보는 습관이 필요하다. 한 단계 키워야 할 때다.
72년생: 윗사람과의 만남은 가급적 피하는 게 유리하다. 동년배나 아랫사람은 이로움을 줄 것이다.
84년생: 자신과 함께 많은 날을 보내온 이성은 꾸준히 마음을 지킬 것이니, 배신하지 말라.


◆ 소띠-동쪽으로 가면 길할 수 있으니 외출할 일이 있으면 멀더라도 동쪽을 경유한다면 얻고자 하는 걸 얻게 된다.

49년생: 아무리 생활이 바쁘더라도 화평을 위해 오늘 하루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하라.
61년생: 사업가는 동업자의 행동을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 당신도 모르게 회사의 재산이 나간다.
73년생: 건강에 주의하라. 약속은 되도록이면 다음으로 미루는 편이 좋다. 마음을 다스려라.
85년생: 웃음이 생겨나는 가운데 방심하게 되면,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긴장해야 한다.


◆ 호랑이띠-선배의 충고를 무시하지 말고 되도록이면 따르는 것이 좋을 것이다.

50년생: 부부지간이라도 서로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해야 할 것이다. 무시하는 모습은 금물.
62년생: 모든 문제의 근원은 욕심이다. 욕심은 버리면 만사가 원하는 방향으로 풀려갈 것이다.
74년생: 배움에 열중할 시기이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시기이니, 애쓰고 노력하라.
86년생: 폭풍이 몰아치는 밤바다를 지나온 돛단배와 같으니, 고요한 시간에 휴식을 취하도록.


◆ 토끼띠-한번의 실수로 인해 잃은 신뢰를 회복하는 건 어려운 일이니, 언행일치의 태도가 필요하다.

51년생: 출생은 당신의 의지와 상관이 없었으나 죽음은 당신의 의지에 달려 있다.
63년생: 너무 빠른 진행으로 인하여 업무에 부분적인 장애가 예상되니, 페이스를 맞추도록.
75년생: 사랑하는 이로 인해 걱정되는 마음이 들겠지만, 결국 다시 돌아올 것이다.
87년생: 당신 이외의 모두가 스승이다. 잡초 하나 마저도 당신의 스승이 될 수 있다.


◆ 용띠-적극적이지 못한 태도로 인해서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다.

52년생: 한마디 말이라도 따뜻하게 건네주면 반드시 자신에게 그 복이 되돌아올 것이다.
64년생: 당신의 돈 지갑 밑바닥이 드러났을 때의 절약은 이미 늦어버린 것일 수도 있다.
76년생: 돈보다 명예가 우선이다. 돈은 다음에 벌어 들이면 되지만 명예는 회복하기 힘들다.
88년생: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오늘 같은 날은 일부러 먼저 나설 필요는 없다.


◆ 뱀띠-오늘 결정적인 이성운은 없으니 무리하게 접근하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다.

53년생: 맡은 일은 생각보다 잘 진행되어 마음이 편안하다. 노력의 결과이다.
65년생: 괜한 미련은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다. 지나간 일은 빨리 잃어 버리는 것이 좋다.
77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온다. 건강을 잃으면 그 무엇으로도 대체가 힘들다.
89년생: 사소한 의견 다툼으로 친구와 사이가 멀어질 수 있지만, 애써서 달래주지 않아도 된다.


◆ 말띠-직장인이라면 동료에 대한 믿음은 일을 원만하게 처리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의 방법이 될 것이다.

54년생: 옛날 슬픔에 새 눈물을 낭비하지 마라. 앞으로 더 많은 일이 눈물이 필요하다.
66년생: 본인에게는 실속이 많지 않은 일이 있겠다. 하지만 실속에 연연해하지 말도록.
78년생: 오늘 하루는 당장의 현실적인 문제해결이 우선이다.
90년생: 마음의 고통에 빠져 있을 여유가 없으니, 자신을 되도록 다스려서 도약을 준비하라.


◆ 양띠-사업하는 사람이라면 좀 더 공격적인 마케팅에 대한 수단을 강구하기 좋은 날이다.

55년생: 지금의 기회가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은 버리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유리하다.
67년생: 주부는 분수에 맞는 계획으로 절약하는 지혜를 보여라.
79년생: 일에 열중할 수 있는 시기이다. 무엇보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향상될 수 있는 하루다.
91년생: 지금 당신은 유행이나 취미에 집착하는 것보다 자기계발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 원숭이띠-결정할 일이 생기면 직감에 의한 결정보다는 냉철한 판단에 의해서 결정하는 게 미래를 위해서 이롭다.

56년생: 외출이나 여행은 되도록이면 삼가는 게 좋다. 특히 연상 남성과의 외출은 조심해라.
68년생: 현재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훗날에 좋은 결과가 당신에게 다가올 것이다.
80년생: 공부에 대한 처음 열정은 높으나 갈수록 그 열정이 쇠퇴하니 더욱 더 정진하라.
92년생: 공부를 하는 시간은 많으나 성과가 보이지 않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 닭띠-우연한 장소에서 연락이 없던 친구를 만나서 반가운 마음은 있겠으나 조심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57년생: 하루의 길 위에서 어느 것을 먼저 해야 할 지 분별이 되지 않을 때 지혜를 불러라.
69년생: 돈을 꾸어주고 꾸어준 사람을 잃기 싫으시다면 잃어도 무방한 돈을 꾸어 주라.
81년생: 지출을 할 때는 조금 불편하게 만들어라. 카드는 지출하기 너무 편리하다.
93년생: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하고 싶다면, 여행이라도 떠나도록 하라. 힘을 얻을 수 있다.


◆ 개띠-오늘 하루는 가급적 타인과의 접촉을 삼가고 집 안에서 시간을 늘리는 것이 이로울 것이다.

58년생: 일에 대한 결정이 필요할 때에는 상대방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해라. 그래야 옳게 된다.
70년생: 당신이 어느 정도라고 표현할 수 있는 사랑이라면 아직은 옅은 사랑이다.
82년생: 자기가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 세상을 살 수 없다는 것을 느끼는 하루가 될 것이다.
94년생: 친한 친구와 비밀을 만들었다가 손해를 보게 된다. 비밀을 만들 수록 마음에 주름이 생긴다.


◆ 돼지띠-당신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에게 자신을 이해 시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고 상대방을 이해 해야 한다.

59년생: 부부 사이에도 관계를 회복하는 데 몸과 마음을 다하여야 한다.
71년생: 만사가 시원 시원하게 해결 될 하루다. 덕분에 기부도 하게 된다. 줄 땐 줘야 들어올 때 들어 온다.
83년생: 최대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다. 노후를 생각하면 알뜰살뜰 모아야 할 것이다.
95년생: 연애란 두 사람의 사랑의 커뮤니케이션이다. 일방의 연애는 성립될 수가 없다.



------------------------------------------------------------------------


◇ 별자리

◆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이 있다면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물건에 대한 운이 그다지 좋지 않은 날이어서 아끼던 물건이 부서지거나 망가지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건을 옮기거나 누군가에게 빌려주지 마세요. 원래 있던 자리에 그대로 두고 가능한 한 건드리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책입니다. 쓸데없이 보호한답시고 자리를 옮기다가 망가트릴 수도 있으니 될 수 있으면 손을 대지 마세요.


◆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주변에서 도움이 안 되는 사람만 등장하는 시기가 도래하나 참고 견디는 것만이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일로 힘들어하고 있는데 주위에 있는 것은 도와준답시고 가까이에서 신경만 긁으며 시간이나 보내고 있는 사람들 뿐입니다. 열심히 일할수록 옆에서 놀고 있는 사람, 혹은 도와준답시고 실수만 잔뜩 하고 있는 사람을 보고 있으면 화가 치밀어 오르겠지만 그 사람들을 하나하나 상대해 주는 것은 시간낭비이며 당신의 손해일 뿐이니 인내하세요.


◆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오늘의 당신은 아주 외롭고 울적합니다. 혹은 그저 무미건조한 상태에서 왠지 가슴이 썰렁하게 빈 듯한 느낌을 받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이 왠지 공허하고 아무리 해도 채워질 것 같지 않은 느낌. 그 마음을 채우기 위해서는 진실로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상대방을 찾아보는 것이 하나의 방법입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줄 사람, 당신에게 진실한 이야기를 해줄 사람을 찾아 깊은 대화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마음의 갈증도 채워질 것입니다.


◆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자식은 부모의 소유물이나 아랫사람이 아니지만 가끔은 그런 것들이 무시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지요. 하지만 분명, 부자간의 대화라도 자식을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고 대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버지가 결정했다고 해서 무조건 아들에게 그 결정을 강요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의견을 듣고 절충을 하고 가능한 한 모두가 좋은 방향으로 일을 추진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아버지의 독단은 가정에 불화의 씨앗을 던져줄 뿐입니다.


◆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동안 되풀이되어온 일상에 당신은 이제 완전히 질려버렸습니다. 조금이라도 색다르고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하루하루가 사는 것 같지 않고 그저 무미건조하기만 합니다. 결정적인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이니 환경이나 일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방의 가구의 배치를 바꾸거나 생활패턴을 잠시 바꾸어 보는 것뿐이라도 생각보다는 훨씬 효과적인 기분전환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힘으로 노력해서 새로운 기분을 가질 수 있도록 하세요.


◆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돈 문제는 해결되나 또 다른 걱정거리가 생깁니다. 일단 돈에 신경쓰지 않을 수 있는 상황이 되고 나면 그동안 미루어 왔던 감정의 문제의 처리가 남는 법이니까요. 그동안 여러가지 감정들이 당신과 당신의 주변 사람들 사이에 흐르고 있었겠지만 그것은 이제까지 돈 문제라는 급박한 문제에 짓눌려 잘 알 수 없었습니다. 직면해 있던 돈이라는 문제가 사라진 지금 그 감정들의 갈등은 눈앞으로 튕겨져 나와 큰 고민거리가 되어버리는 것입니다. 현명하게 처신해서 타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기 시작하면 결국 자기 자신은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어 버립니다. 지금 당장 힘들더라도 누군가가 도와주기를 바라는 것은 안 될 말입니다. 당신에게는 아직 여력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남에게 도움을 받는 것 보다 먼저 도움을 줄 것을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마음만 먹으면 누군가를 도와줄 수 있는 여력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기를 원하고 있어서는 안 되겠지요.


◆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이 성장하여 집에서 떨어져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부모님과의 관계도 조금은 더 소원하게 되었을 것입니다.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함께 멀어진다고 하던가요. 당신은 당신을 길러 주신 부모님에게 제대로 애정표현이나 감사표현조차 하지 못하고 생활에 쫓기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을 기회로 늙으신 부모님에게 안부전화를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말로 하지 않아도 안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말로 표현하면 몇 배나 더 큰 기쁨으로 와 닿는 법이니까요.


◆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다른 사람도 하고 싶은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여유가 있다면 다른 급한 사람에게 먼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돕고 살다 보면 나중에는 당신이 베푼 것이 당신에게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너무 아깝게 생각하지 말고, 사소한 것을 양보하는 것을 시간낭비라고 여기지 마세요. 양보를 받은 급한 사람이 당신에게 지어 보이는 환한 표정은 분명 당신이 잃은 작은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큰 기쁨일 것입니다.


◆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언제까지나 허리띠를 졸라매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저축하는 것은 언젠가 쓰기 위해서입니다. 써야 할 때는 쓸 수 있는 배짱도 지녀야겠지요. 단 무리한 낭비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분수에 맞지 않는 지출은 사치이고 허영이고 낭비일 뿐입니다. 당신의 수입이나 저축에 걸맞지 않는 지출이 당신을 파산시킬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결과이겠지요. 쓸 때 쓰되 정도를 넘지 않는 선을 유지하는 현명함을 보여주세요.
좀 더 너그럽고 관용적인 태도를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의욕은 앞서나 환경이 따르지 않으니 힘든 하루가 예상됩니다. 의욕은 분명 모든 일의 기본이 되는 힘이고 아주 중요한 것이지만 당신은 오늘 의욕에 걸맞는 환경을 지니지 못합니다. 무언가 하고자 하는 것이 있어도 사정이 되지 않으니 조바심만 나고 입술만 말라갑니다. 하고자 하는 욕구는 강하지만 환경이 허락되지 않으니 인내하느라 힘든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 어쩔 수 없는 날도 간혹은 있는 것이지요. 포기하고 꾹 참고 하루를 견뎌내기 바랍니다.


◆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잦은 과음으로 인하여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유리합니다. 술이라는 것은 특정한 계층의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데에 있어서 꼭 필요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쨌거나 과음은 건강을 해친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니 당신도 조금은 더 몸조심을 해야 할 것입니다.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있다면 건강관리는 아주 기본적인 사항입니다. 당신이 조심하는 만큼 나중에 웃을 수 있을 테니 미리미리 조심하세요.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포춘82> 오늘의 띠별 별자리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