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책가방, 휠라 '디즈니 컬렉션'…상상력과 기능성에 날개 달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1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휠라]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신학기를 앞두고 연말 선물로 초등학생용 책가방을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올해는 겉으로는 아이의 동심을 자극하면서 안으로는 기능성을 강화해 아이와 부모 눈높이 모두를 만족시킨 스타일이 인기다.

휠라코리아는 겨울왕국·아이언맨 등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를 구현한 신학기 책가방 '휠라 디즈니 컬렉션'을 내놨다.

이번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가 동심과 상상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에코 퀄리티 인증을 받아 안전하다. 소재와 장식 디테일, 기능성까지 강화해 아이와 부모의 니즈 모두를 충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아용 가방은 겨울왕국을 주제로 주인공 엘사와 안나 프린트나 눈꽃 무늬를 활용했다. 여성 핸드백을 응용해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를 부착하거나 14K 골드 장식 등을 더했다.

남아용 가방은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빅히어로의 주인공을 주제로 가방 전체를 하나의 장난감처럼 입체적으로 디자인했다. 

성장기 아이들의 신체발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기능성도 강화했다. 무게가 분산되도록 U자형 어깨끈을 사용했고, 등 부분에 통기성과 탄성이 뛰어난 에어메시 소재와 15mm 고탄성 입체 패턴의 이중 쿠션 시스템을 적용했다.

휠라 관계자는 "신학기에는 어른스러운 디자인 대신 다시 캐릭터를 활용한 책가방이 유행할 전망"이라며 "과거 단순한 캐릭터 제품과 달리 기능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해 부모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전했다.

가격은 책가방과 신발주머니 세트가 16만9000원에서 19만9000원대. 전국 휠라 및 휠라 키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디즈니 컬렉션 책가방 세트를 구입하면 캐릭터가 새겨진 문구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