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유모차 고객 위한 서비스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0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모차 전용 엘리베이터, 직원들이 출입문 열어주는 서비스 시행

신도림 디큐브백화점 직원이 유모차 고객에게 유모차 전용 엘리베이터를 안내하고 있다.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이 유모차 이용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디큐브백화점은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 편리한 유선형 동선, 4층 뽀로로파크,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 제휴 프로모션 등으로 유아동 동반 고객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올해 1~10월 유아동 상품군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2% 가량 크게 증가했으며, 유아휴게실 이용 고객 수 역시 31%나 늘었다.

이에 디큐브백화점은 최근 유모차 이용 고객 등 유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총력을 쏟고 있다.

우선 주말과 공휴일에 유모차 전용 엘리베이터를 운행한다. 최근 백화점 엘리베이터 중 2기를 유모차 전용 엘리베이터로 지정해 유모차 이용 고객이 우선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유모차 고객을 위한 스윙 도어 서비스도 지난 8일부터 시행 중이다. 백화점 직영 사원들이 주요 출입문에 대기하고 있다가 유모차 고객이나 유아동 동반 고객이 출입 시 문을 열어주는 서비스다. 개점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이밖에도 지난 8월 말에는 SPA 브랜드 유아동복 매장을 2층에 배치해 한 층에서 비교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매장을 개편하고, 유아동복 인디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유치하는 등 쇼핑의 편리성과 다양성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윤순용 디큐브백화점 이사는 “특히 스윙 도어 서비스의 경우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 직원들도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아 동반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발길을 끌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