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쿠리패스, 프랑스 파리 뮤지엄 패스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04 08: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소쿠리패스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트래블패스 전문쇼핑몰 소쿠리패스(대표 정창호, www.socuripass.com)가 11월 한 달 동안 ‘미리 크리스마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한달 간 ‘파리 뮤지엄 패스 2일권’을 구매한 여행객들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파리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파리 뮤지엄 패스 2일권을 구매한 고객이 파리 시내 및 근교의 모든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파리비지트 1-5존 3일권’을 함께 구매하면 14% 할인된 가격인 88유로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의 풍경과 문화를 만끽하고 싶다면 파리 뮤지엄 패스 2일권과 몽파르나스타워와 오페라 가르니에입장권을 35% 할인된 가격(58유로)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세 번째 패키지는 파리 뮤지엄 패스 2일권과 라발레 빌리지 아울렛의 왕복 셔틀 버스를 반값인 53유로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아울렛 VIP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소쿠리패스 정창호 대표는 “겨울 시즌, 파리 여행객들의 따뜻하고 알찬 여행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파리 뮤지엄 패스로 이용할 수 없는 몽파르나스 타워와 오페라 가르니에 입장권을 함께 이용해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파리 여행을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