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MBC삼주아트홀, ADIEW 최현우, 이은결 사단 START!

입력 : 2014-10-17 15:01
최현우 역대 최다관객 동원 성황... 11월부터 이은결 공연 막 올라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 (주)삼주는 국내 최초의 상설 매직전용관인 MBC삼주아트홀에서 지난 7월 25일 시작한 최현우매직씨어터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관작인 최현우의 <더프리즘 레드(THE PRISM : RED)>가 역대 최다의 관객을 동원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특히, 최현우의 매직공연이 오는 24일까지 마무리가 되고, 11월부터는 마술사 이은결의 'Escape' 공연이 뒤를 이을 예정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 프리즘 : 레드>는 마술사 최현우가 지금까지 선보인 매직의 하이라이트들을 모아놓은 공연으로 역대 작품 중 재미와 완성도 면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공연이다. 현재까지 객석을 메운 누적 관람객은 3만 7천여명 이상이고 일 평균 500여명, 주말 공연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매진을 기록하고 있어 오는 24일 엔딩공연까지 4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MBC삼주아트홀은 문화취약계층의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계획도 지켜왔다. 부산장애인협회와 부산 여성의전화, 홀트아동복지관 등 보육원, 아동센터, 복지시설단체, 국가유공자 및 장애우를 포함한 2,000여명의 관객들에게 무료로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공연장을 찾은 이들은 최현우 마술사만이 가진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비롯한 풍성한 볼거리에 환호했다. 또한 명절을 맞이해 특가판매로 진행한 <추석맞이 만원의 행복>,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지역 소방공무원을 초청한 <소방의 날>, 굿윌치과병원과 함께 사회취약계층을 초청한 <굿윌데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은결의 팜매직콘서트 'Escape' 포스터.[사진=(주)삼주 제공]


또한 MBC삼주아트홀은 공연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오는 11월부터 (주)이은결프로젝트(대표이사 안정숙)와 2개월간 공연계약을 체결했다. 11월은 (주)이은결프로젝트의 팝매직콘서트 Escape, 12월은 세계 최고 수준의 해외마술사들의 World Class Magician(가제) 공연이 막을 열 계획이다.

또한 11월 첫 공연시 마술사 이은결의 깜짝 무대인사가 있을 것으로 예정되어 있고, 공연기간 내 국내 유명 연예인들을 초청해, 부산 관객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 것이다.

11월 (주)이은결프로젝트의 첫 포문을 열 공연인 <Escape>는 일루션니스트 이은결의 프로듀싱으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 에이전시 개념의 팀으로서 다양한 장르의 마술을 소화할 수 있는 국내 최고 기량의 마술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의 틀에 박힌 마술이 아닌 관객과 함께하는 컬트적인 마술과 퍼포먼스를 표현하여 마술의 새로운 시도라는 평가를 받았고 색다른 연출로 tvN 재능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갓탤런트>에 출연 당시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TOP10에 진출해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MBC삼주아트홀은 약 2개월간 (주)이은결프로젝트 사단의 국내․해외마술사들의 환상적인 공연을 전격으로 유치함으로써, 2014년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5년 1월 중순부터 3월 중순까지는 마술사 최현우가 <최현우매직콘서트 더셜록>이라는 새로운 공연을 들고 컴백하며, 다시 부산시민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MBC삼주아트홀은 공연의 불모지나 다름없는 부산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사명감으로 <최현우매직씨어터>라는 상설 매직전용관 개관을 성공리에 정착시켰다. 최현우 마술팀에 이어 이번엔 대한민국 마술계의 양대산맥인 이은결사단과 공연계약을 체결해, 관람객들에게는 풍성한 볼거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출연진들은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서로의 다른 개성과 특징을 과시하는 좋은 라이벌 구도가 만들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BC삼주아트홀은 부산을 찾으면 언제든지 세계 최고 수준의 마술공연을 볼 수 있는 ‘마술의 도시’로 확실하게 각인시켜나가고 있으며, 부산의 새로운 문화관광 콘텐츠로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초, 최고의 상설 마술전용관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다.

한편 (주)삼주는 부산의 공연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공연을 맞아 그동안 다소 부담스런 요금 때문에 공연 관람을 주저했던 관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관람료인 R석 35,000원, S석 20,000원으로 부담 경감을 덜어주는 가격 정책을 펼쳤다고 밝혔다.

MBC삼주아트홀 티켓은 MBC삼주아트홀 홈페이지(http://www.mbcsamjooart.com),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옥션(ticket.auction.co.kr)에서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