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11번가 ‘마트데이’ 최대 52% 할인

입력 : 2014-10-15 11:57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0월 15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11번가 ‘마트데이’ 최대 52% 할인
 

[사진=11번가 홈페이지]


11번가가 10월 15일 '마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하루 '14년 햇 복음땅콩(500g/2개)'구매시 OK캐쉬백 50%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CJ 쌀눈 가득 햇반(24개) 52%, 다우니(1L/3개)와 다우니 퍼퓸(200ml/2개)는 29%, 풀무원 샘물(2L/12펫) 22% 할인 판매하고, OK캐쉬백 포인트가 11% 적립된다. 단독특가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200T) 24% 할인되며, 하림 가라아게(1kg) 40%, 통영 활 가리비(1kg/15~20미)는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OK캐쉬백 1000 포인트로 11번가 2000원 보너스 쿠폰과 교환할 수 있으며, 쇼킹마일리지를 2배 가격의 보너스 쿠폰과 교환할 수 있다.



AK몰, 해외명품 대전
 

[사진=AK몰 홈페이지]


온라인쇼핑몰 AK몰은 10월 19일까지 ‘해외명품 대전’을 열고 구찌, 페라가모, 지방시, 마이클코어스 등의 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레베카밍코프 미니맥 숄더백을 19만원대에, 페라가모 미니사이즈 지니 숄더백과 로리 숄더백을 각각 41만원대과 56만원대에, 지방시 판도라 숄더백을 130만원대에, 구찌 남성 반지갑을 37만원대에 선보인다. AK몰 병행수입상품은 품목별로 3~6개월간 무상 AS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로 울 소재 머플러 또는 가죽 파우치, 리우조 가방, 커피 1만원 상품권, 영화관람권(2매)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있다.



매주 수요일 선착순 100명에 쌀가공품 ‘米인의 주머니’ 드려요
 

[사진=한국쌀가공식품협회 제공]


사단법인 한국쌀가공식품협회에서 운영하는 쌀가공품 전문 오프라인 매장 ‘쌀토리랑’이 15일부터 한달간 ‘직장인들의 건강米 넘치는 하루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화문역, 서대문역 등 직장인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출근시간인 오전 8시와 12시 점심시간에 두 차례씩 진행된다. 누구나 이벤트 부스를 찾아 ‘가장 좋아하는 쌀가공품은?’이란 간단한 투표와 쌀가공품 관련 퀴즈에 참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쌀가공품으로 구성된 ‘米인의 주머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米인의 주머니’는 누룽지스낵, 씨리얼, 떡국, 쌀국수 등 ‘쌀토리랑’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쌀가공품과 함께 쌀토리 캐릭터 상품들이 들어있는 선물 꾸러미로서 한 회에 한정수량으로 50개씩 하루 총 100개를 배포할 계획이다.



하이드몬드, 론칭 1주년 기념 화장품 20~50% 할인 이벤트 실시
 

[사진=하이드몬드 제공]


히든 뷰티 화장품 하이드몬드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20~50% 할인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하이드몬드의 핑크블라스트 라인은 지구상에 가장 신기한 호수 중 하나인 ‘핑크호수’에 서식하는 플랑크톤 ‘두날리엘라살리나’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하여 유효성분이 탁월한 천연화장품이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 이번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업체는 기대하고 있다. 론칭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는 하이드몬드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며, 10월 15일부터 31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이번 할인행사는 핑크블라스트 슈퍼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핑크블라스트 부스팅토너, 핑크블라스트 에너지 에센스 등을 포함한 전 품목에 적용된다. 핑크블라스트 라인은 식물성 플랑크톤인 두날리엘라살리나 추출물 외에 그린 캐비어라 불리는 바다포도 추출물 등 천연 기능성 물질을 활용, 피부 자극을 줄이고 자연스럽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데 유용하다. 하이드몬드는 적립금 더블 이벤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기존 상품금액의 3%가 적립되던 것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상품금액의 6% 적립이 적용돼 하이드몬드의 회원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브라더, 정품 사용자를 위한 가을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사진=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제공]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최신 잉크젯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과 정품 잉크 추가 구매 시 A/S 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풍성한 가을을 맞아 진행하는 브라더의 이번 이벤트는 뛰어난 잉크 효율성과 높은 인쇄 품질을 갖춘 최신 잉크젯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대용량 인쇄에 최적화된A3 잉크젯 복합기 ▲MFC-J3520 InkBenefit과 세련된 디자인의 초소형·초고속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InkBenefit 그리고 A4 컬러 잉크젯 복합기 ▲DCP-J100 InkBenefit, ▲DCP-J105 InkBenefit 이다. 최신 잉크젯 복합기 4종을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지마켓에 제품 구매에 대한 포토상품평을 남길 수 있다. 브라더는 상품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DCP-J100 InkBenefit, DCP-J105 InkBenefit구매 고객에게는 셀카봉을 전달할 예정이며, MFC-J2510 InkBenefit, MFC-J3520 InkBenefit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브라더는 이벤트 대상 제품과 함께 정품 잉크 1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무상 A/S기간을 1년 연장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한 후 브라더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에 있는 등록 배너를 통해 정품 소모품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A/S기간이 연장된다. 브라더의 대표 잉크젯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가격할인 이벤트는11월 9일까지 계속되며, 지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 출시… 브랜드 20주년 기념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증정
 

[사진=리리코스 제공]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20주년을 맞아, 바다 연구에 대한 기술 헤리티지와 마린 스토리를 담은 체계적인 인텐시브 케어 프로그램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마린 셀 픽싱 앰플 15mlx2, 마린 플라센타 크림 40ml)’을 출시했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은 시간에 의한 노화뿐 아니라 급격한 환경의 변화로 인한 노화까지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손상되고 지친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집중 케어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마린 셀 픽싱 앰플과 마린 플라센타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린 셀 픽싱 앰플은 풍부한 필수 미네랄의 블랙펄과 카테킨 성분이 피부 노화의 원인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마린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마린 복합 성분 마린 플라센타 콤플렉스(Marine Placenta ComplexTM)가 고함유 된 마린 플라센타 크림은 피부 생명력 개선을 위한 기초 영양과 에너지를 집중 공급하여 피부의 힘을 복원하며,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또한 시간과 환경의 변화로 손상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 대사를 활성화시켜 다시 태어난듯한 부드러움과 맑은 투명감을 선사해준다. 여성의 피부를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개발된 4주 집중 케어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을 통해 노화의 원인 케어와 피부 전체의 환경을 개선해 피부에 신선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은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리리코스 입점 백화점, 온라인 샵(www.lirikos.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하여 구매고객에게는 리리코스 뮤즈 고아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만든 스와로브스키 목걸이와 마린 넥크림(35ml/ 증정용)을 한정으로 증정한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