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괜찮아 사랑이야' OST 군단 합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0 17: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홍대광 괜찮아 사랑이야[사진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가수 홍대광이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군단에 이름을 올렸다.

홍대광은 20일 정오 음원 사이트에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5 ‘I feel you’를 공개했다.

‘I feel you’는 아이유, 이효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써니힐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KZ와 아르마딜로의 공동작품으로, 어쿠스틱 기타반주를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곡이다.

홍대광의 깔끔한 미성 어우러지며 사랑에 빠진 달달한 감정을 담아낸 이 곡은 주인공인 장재열(조인성)과 지해수(공효진)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잘 표현하고 있다. 이미 지난 7회 수 방송에서 극중 공효진과 조인성의 아이스크림 데이트 장면에 삽입되면서 곡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홍대광은 “너무나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I feel you’와 함께 극 중 재열과 해수의 러브스토리를 더욱 달달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엑소 첸을 시작으로 다비치, 크러쉬-펀치(Punch), 휘성, 홍대광 등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